카카오톡상담시작

최근 본 상품

  • 상품이 없습니다.

전체카테고리

  • 의류 / 우의 / 내의
  • 신발 / 깔창 / 양말
  • 장갑 / 보호대 / 벨트
  • 모자 / 헬멧 / 두건
  • 배낭 / 가방 / 파우치
  • 고글 / 선글라스
  • 라이트 / 랜턴 / 헤드랜턴
  • 야전장비 / 멀티툴 / 훈련용품
  • 시계 / 팔찌 / 스킨케어
  • 수선 / 버클 / 파라코드
  • 호신 / 비상 / 트레이닝
  • 배지 / 패치
  • 액세서리

자유게시판

[잡담]  벌써 6월도..

어!? 6월도 벌써 담주면 지나가네요.

어느새.. 2026년도 절반이..ㄷㄷ

 

오늘따라.. 갑자기.. 문득 듣고 싶어져서..

찾아.. 들었네요. 

자주는 아니지만.. 노라조 형, 중식이 반딧불, 춘하추동 Bravo my life 즐겨 듣네요.. 

(청승일지도.. ㅋㅋ)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편히 쉬세요~

 

 

넷피엑스! 감사합니다~

(링크 첨 걸어봤어요. 혹 문제되면 알려주세요. 삭제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2개

최무일
2026.06.22 20:48
학창시절에 노라조 만난적이 있는데
참 재밌고 따뜻한 형님들이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복수왕왕
2026.06.22 22:21
노래 좋아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