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상담시작

최근 본 상품

  • 상품이 없습니다.

전체카테고리

  • 의류 / 우의 / 내의
  • 신발 / 깔창 / 양말
  • 장갑 / 보호대 / 벨트
  • 모자 / 헬멧 / 두건
  • 배낭 / 가방 / 파우치
  • 고글 / 선글라스
  • 라이트 / 랜턴 / 헤드랜턴
  • 야전장비 / 멀티툴 / 훈련용품
  • 시계 / 팔찌 / 스킨케어
  • 수선 / 버클 / 파라코드
  • 호신 / 비상 / 트레이닝
  • 배지 / 패치
  • 액세서리

자유게시판

[잡담]  바뀐 사수..

2인 1조로 다니는 일을 하는데 전 파트너랑은 출근길을 행복하게 출근하다 이번에 파트너가 바뀌어서 출근길이 무겁네요…(이 일을 오래할 생각은 없지만 이직생각이 매우 크게 왔음요..)주변에서도 별로 안좋아하고 말이 많은 친구인데 저 혼자하면 잘 할수 있는데(시간이 좀 걸리지만 정시퇴근 가능할정도)옆에서 계~속 한마디씩 툭툭 던지네요…주변 동료분들도 무시해라 참아라 이러는데 육체노동만 하러왔는데 감정노동까지 같이 해야되는..순간순간 스트레스가 떡상하네요…^^그냥 풀고싶어서 작성해봤습니다..읽으셨다면 감사합니다요 금요일인데 모두들 다치지말고 힘내보자고요~~


전체 댓글 2개

촉호
2026.06.26 16:59
사람 문제가 젤 힘들죠ㅠ 말 좀 줄이고 일이나 하지 힘드시겠습니다ㅠ
느린겨울
2026.06.26 17:21
일은 하면 되죠.. 사람이 어렵지.. ㅡ,.ㅡ
현명하게 푸시길요.. 홧팅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