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지내셨는지요??
작년 이 때 즈음에는 별이 별로 없었는데… 진급하신 분들이 많으시네요
저도 어찌 저찌 소령 진급했습니다 ㅎㅎㅎ
간만에 한 곡 올려보고 갑니다
다들 아시는 그 곡 입니다
20년대 초반 대만의 기타리스트 Jerry C.가 편곡한 캐논 락버전인데요
여기에 기타 대신 베이스로 연주를 한 건데 2분 10초 정도까지만 들으시면 됩니다
실제로 음반을 여러장 발매는 했는데 이 캐논은 없고 그냥 유튜브에만 제작해서 올린 동영상입니다
가볍게 즐겨 주십셔 즐거운 휴일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