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쿨러백의 가장 큰 단점이 한 손으로는 개폐하기가 어렵다인데 이 제품은 그 단점이 아주 극대화된 제품이네요.. 절대로 한 손으로는 여닫을 수가 없습니다.. 다른 제품들은 발로 제품을 잡고 한 손으로 지퍼를 여닫는게 어느 정도까지는 가능했는데 이 제품은 그것도 불가능해요.. 무조건 두 손을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예전에 다른데서 본 상품(미국산이었는데 다시 찾을 수가 없엇습니다)은 똑같이 지퍼로 잠그게 되어 있기는 했지만 자석을 이용하여 지퍼를 연 상태에서도 자석으로 어느 정도의 밀폐력을 보장하여 이동중에는 지퍼로 완전 밀폐를 하지만 일단 목적지에 도착한 후엔 지퍼를 열고 자석으로 고정하여 한 손으로도 문을 여닫을 수 있엇습니다.. 그런걸 찾아헤맸지만 찾을 수가 없엇어요..
이 제품은 지퍼가 진짜 대단해서 두 손을 모두 사용해야 하는 것은 물론 힘도 아주 많이 써야 해요.. 대신 밀폐력이 좋겠지요.. 아직 사용전이지만 밀폐력은 좋을게 분명해 보입니다.. 이렇게 여닫는데 힘을 써야 하는데 밀폐력이 안좋다면 그게 더 이상한거겠죠..
보냉성능은 사용해 봐야 알겠지만 일단 좋아보입니다.. 며칠씩 보냉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24시간만 확실하게 보냉해주면 소프트쿨러백에 더 바라는거 없습니다..
전체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