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전부터 넷피엑스에 맘에 드는 상품들이 너무 많았는데, 마침 겨울 시즌이 되어 패딩 자켓을 구매하려고 검색을 하다가 스페이버에서 제작한 패딩 자켓이 너무 멋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기능성 자켓으로 생활 방수 기능도 있고, 디자인도 멋지게 잘 나온 듯 하고,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넷피엑스 측에서 할인 쿠폰도 통 크게 주셔서 가성비도 아주 좋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작년에도 Gen.1 버전을 보고 구매하려다가 디테일이 조금 부족한 듯 하여 구매를 망설이게 되었습니다.
손목 부분이 벨크로 타입이 아닌 밴드 타입으로, 착용 시 조금 들 뜨는 핏이 연출되었던 것이 구매를 망설이게 된 가장 큰 이유인데, Gen.2 버전에서 해당 부위가 개선되어 고민없이 구매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의 리뷰를 보며 사이즈 선택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였는데, 겨울 옷이다보니 조금 넉넉하게 입는게 좋을 듯 하여 XL사이즈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개인 스펙은 178/86 어깨 넓은 체형이고, 일반적인 상의 구매 시 어깨 사이즈 53cm 정도에 맞춰 보통 105~110사이즈를 구매하는데, 반팔 티셔츠 한 장 입고 이 제품을 입어보니 아주 살짝 큰 감이 느껴집니다.
그러나, 내의로 플리스를 입었을 땐 적당히 잘 맞아보입니다.
체감 상 대략 107~108사이즈로 보는게 적절할 듯 합니다.
XL사이즈 구매 후, L사이즈에 대한 미련이 남아 사이즈를 교환하려 했는데, L사이즈로 착용을 하면 너무 딱 맞는 옷을 입을 때처럼 배꼽 부위가 들 뜨는 현상이 생길 것 같아 그냥 XL사이즈로 입고자 구매확정 조치하였습니다.
사이즈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텐데, 175/85 미만이신 분들은 특이 체형이 아닌 이상 L사이즈로 선택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언제나 좋은 제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시는 넷피엑스에 감사의 마음 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