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레스탁 헤라클레스 더플 백 구입했습니다. 재가 생각한 크기 이상으로 커서 깜짝 놀랐습니다. 190L로 알고 있는데, 거의 200L는 될거 같습니다. 색상은 실패 없이 드라이어스 색상으로 구매했는데 크기와 색상도 철떡 궁합니다.
활용성도 좋아서 장기간 여행용 케리어로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처음에 이렇게 접혀오길래 그냥 큰 케리어급 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풀어보니 갑자기 부피가 숙! 하고 늘어나서 감탄했습니다.
진짜 사람 한명 들어갈 크기까지 늘어날 거라는 생각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내구성은 코듀라 제질이라 코장됩니다.
메인백 외에도 아래는 건케리어로 쓸 수 있는 공간과 사진처럼 좌우 측에 중형~대형 파우치가 부착되어있어 다양한 악세서리 수납할 수 있게 되어있어 장비 정리 또한 유연하게할 수 있습니다. 가격만 아니면 정말 최고의 제품입니다.
또 측면에 레인 커버가 숨겨져 있어 비가 와도 레인 커버를 씌어서 내부에 장비가 비에 맞지 않도록 되어있습니다. 돈값 재대로 하는 제품은 확실한거 같습니다.
실제로 있는 기어들 다 때려 넣어 보았는데, 모두 수납 되는걸 보고 한번 더 경악했습니다. 방탄복, 헬멧, 워벨트 기타 잡다한 장비를 마구잡이로 넣었음에도 아무 이상 없이 완벽하게 수납이 가능했습니다. 자주 서바이벌 게임을 나가시는 분들이나 이동이 많은 현역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내구성도 에베레스탁 답게 튼튼하니 걱정 마시고 마음것 장비 수납하고 다녀보세요.
전체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