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가방이 필요하여 역시나 넷피엑스를 유유자적 하던 중 눈에 확 들어오는 가방이 있네요.ㅎㅎ
바로바로 5.11베이직 패트롤 백 입니다. 무려 37L라 넉넉한 사이즈를 원하는 저에게는 딱이었습니다.

빠른 배송이 넷피엑스의 메리트.
오랜 기다림으로 지치게 하는 타 사이트와는 다른 빠른 배송이 저를 즐겁게 합니다.
거의 쿠팡급인 듯...

블랙이 무난무난하게 잘 쓸 것 같아 고민없이 바로 블랙으로 겟 합니다.

가방 윗면에 커다란 벨크로가 적용되어 있어 패치로 꾸미는 맛이 낭낭할 것 같습니다.
벨크로 크기가 커서 여러가지 패치를 붙여서 꾸며 볼 생각 입니다.

벨크로가 보들보들 합니다. 5.11은 워낙 질이 좋아서 의심없이 구매하는데 브랜드 네임도 한몫 합니다.

메인포켓 내부가 진짜 짱입니다. 다양한 수납공간이 많아서 운동갈 때 속옷,양말,로션 등 많이 수납할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지퍼포켓이라 심지어 물건을 안보이게 수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지요.

지퍼 포켓도 벨크로 찍찍이로 되어 있어서 야무지게 잘 붙습니다.ㅎㅎ
볼펜 꽂는 수납함도 있어서 아주 활용하기 좋은 포켓들이 많습니다.
저는 운동가방으로 쓸 것이긴 하지만 2박3일 놀러갈 짐도 넉넉히 들어 갈 것 같습니다.
기내가방으로도 손색없을 것 같구요.

볼펜꽂이가 세개나 있어서 넉넉합니다.ㅎㅎ

양쪽 지퍼포켓도 아주 짱짱합니다.

요 5.11 로고가 매력적입니다. 은근 매력적...

전면부 포켓도 꽤나 커서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도 손색이 없군요.

어깨 스트랩도 내구성이 아주 좋습니다. 5.11은 이런 디테일한 부분까지 완벽해서 검수해보면 항상 양품이더라구요.

어깨 스트랩은 몰리가 적용되어 있고 어깨패드가 통통해서 어깨에 매도 아플 것 같지 않습니다.ㅎㅎ
사소한 부분까지 퀄리티 좋아서 맘에 듭니다.

양쪽 사이드 지퍼 포켓에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포켓이 꽤나 큽니다.ㅎㅎ

한쪽은 지퍼 포켓이 아니라 물이나 음료를 보관하기에도 최적..

어깨끈을 탈부착할 수 있는 D링도 아주 퀄리티가 좋구요.

내부 디바이더가 있어서 보관할때는 디바이더를 세워서 보관해도 되어서 진짜 잘 만든 것 같습니다.

내부 디바이더도 꽤나 짱짱합니다.세우면 이런 모습니다.ㅎㅎ

디바이더를 눕히면 바닥면이 꽤나 탄탄해서 옷이나 물건을 보관하기에도 용이합니다.

후면에는 ID카드 홀더가 있어서 네임텍을 넣기에도 좋습니다. ㅎㅎ 기내가방으로 써도 아주 효율적..

저는 5.11의 이런 디테일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지퍼하나마저 고급스럽게 만드는 스킬..
이래서 5.11,5.11 하나 봅니다.

이 가방을 구매하고 운동을 아주 열심히 하고 싶어 졌습니다.ㅎㅎㅎㅎ
아직 날씨가 추워서 꼬무락대고 있지만 이 가방에 운동복을 넣고 운동을 갈 그날을 기다리며 리뷰를 마칩니다.
아! 이가방 활용도가 좋아서 고민하시는 분들은 가격대비 혜자니 너무 오래 고민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오래 고민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