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카테고리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최근본상품
상품평에 대두 모자라고 해섴ㅋㅋㅋ 끌려서 샀는데 만족스럽네요 ㅎㅎ일단 깊고 플러스 머리 앞부분이 단단해서 좋구여전투모 59호를 썼었지만 얼굴이 좀 커서 모자가 안어울리는데 이거는 챙이 넓네여 옆으로 그래서 맘에 듭니다 ㅎㅎㅎ 다른 색도 장바구니 넣어놔야 겠습니다 ㅎㅎ
전체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