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카테고리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최근본상품
평소 아이들이 입는 사이즈대로 사서입혔는데, 조금 큽니다!근데 이런류의 옷이 다그런것같습니다.큰놈 13호, 작은놈 9호입니다.옷자체는 예쁘고 통기성이 좋습니다.(좀 얇은재질입니다.)구매에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전체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