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상담시작

최근 본 상품

  • 상품이 없습니다.

전체카테고리

  • 의류 / 우의 / 내의
  • 신발 / 깔창 / 양말
  • 장갑 / 보호대 / 벨트
  • 모자 / 헬멧 / 두건
  • 배낭 / 가방 / 파우치
  • 고글 / 선글라스
  • 라이트 / 랜턴 / 헤드랜턴
  • 야전장비 / 멀티툴 / 훈련용품
  • 시계 / 팔찌 / 스킨케어
  • 수선 / 버클 / 파라코드
  • 호신 / 비상 / 트레이닝
  • 배지 / 패치
  • 액세서리

상품평

좋습니다
  • 팬더
  • 2026.06.23
  • 조회수 8
  • 댓글 0
작성자 후기 >


일상복으로 편하게 입거나 운동복으로 좋습니다 땀나도 달라붙지도않고 자전거타다가 넘어져서 조금 심하게 다쳤는데 허벅지도 아스팔트에 쓸려서 옷도 찢어질법도한데 멀쩡했습니다
근데 색깔별로 사이즈가 조금다릇든합니다 같은사이즈 색만다르게 주문했는데 사이즈는 맞게왔는데 동사이즈지만 블랙이 좀더 작네요 블랙이 잘맞습니다 차콜은 좀더 펑퍼짐합니다 그래도 좀 크게 입을만합니다 2치수는 크게사야맞다고해서 3xl샀다가 반품후 2xl로 다시 구매했습니다 xl면 너무 딱 맞을듯한데 저한테는 2xl는 적당하지만 아주 살짝 큽니다 원래 xl입습니다

전체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