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카테고리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최근본상품
여동생이 편안하게 입고 싶다고 3XL를 사달라 해서 주문했는데요
너무 커서 어떻게 할지 고민하다가 몸에 맞게 수선을 해서 입기로 결정했습니다
허벅지 엉덩이 허리 전부 사이즈가 널널하고 커서 그냥 입을 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ㅎㅎㅎㅎㅎ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실측 사이즈 표 참고 하시고 가능한 본인 몸에 가까운 사이즈를 잘 골라 보시길 바랍니다
바지의 원단은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전체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