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산행에서 베이스레이어로 쓰려고 샀는데
덕을 아주 톡톡히 잘 봤습니다
통풍도 잘되고 땀건조도 잘되어서 아주 좋습니다
겨울에 베이스레이어로 사용하다가 요즘에 또 입어봤는데
겨울도 겨울이지만 여름에 특히나 더 진가를 발휘하는 녀석입니다

여름인 요즘 날씨에 그냥 하나만 입어도 아주 시원하고 좋습니다
비치지도 않고 딱 붙는 스타일도 아니어서 부담없이 입을 수 있습니다
야외 업무를 볼 때에
왠만한 반팔 티보다 시원하고 팔토시를 하지 않아도 되어서 아주 좋습니다
2벌 구매해서 사용 중인데
110사이즈가 입고되면 몇벌 더 추가 구입하려고 합니다
전체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