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상담시작

최근 본 상품

  • 상품이 없습니다.

전체카테고리

  • 의류 / 우의 / 내의
  • 신발 / 깔창 / 양말
  • 장갑 / 보호대 / 벨트
  • 모자 / 헬멧 / 두건
  • 배낭 / 가방 / 파우치
  • 고글 / 선글라스
  • 라이트 / 랜턴 / 헤드랜턴
  • 야전장비 / 멀티툴 / 훈련용품
  • 시계 / 팔찌 / 스킨케어
  • 수선 / 버클 / 파라코드
  • 호신 / 비상 / 트레이닝
  • 배지 / 패치
  • 액세서리

상품평

아주 시원합니다
  • 46715254**
  • 2026.06.25
  • 조회수 10
  • 댓글 0
작성자 후기 >

겨울에 산행에서 베이스레이어로 쓰려고 샀는데

덕을 아주 톡톡히 잘 봤습니다

통풍도 잘되고 땀건조도 잘되어서 아주 좋습니다

겨울에 베이스레이어로 사용하다가 요즘에 또 입어봤는데

겨울도 겨울이지만 여름에 특히나 더 진가를 발휘하는 녀석입니다



여름인 요즘 날씨에 그냥 하나만 입어도 아주 시원하고 좋습니다
비치지도 않고 딱 붙는 스타일도 아니어서 부담없이 입을 수 있습니다

야외 업무를 볼 때에

왠만한 반팔 티보다 시원하고 팔토시를 하지 않아도 되어서 아주 좋습니다

2벌 구매해서 사용 중인데
110사이즈가 입고되면 몇벌 더 추가 구입하려고 합니다
















전체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