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카테고리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최근본상품
재입고 기다리던 패스트택 어반 팬츠 블랙 구매,,,카키 제외한 4가지 색상 구입했는데,,블랙과 챠콜 색상이 맘에 듭니다.허벅지 등 하체 때문에 일반 바지 못입는 분들에게는 여름철 일상복으로 입기에 딱입니다.(일자주름 잡아서 입으면 깔끔합니다.)행사 사은품으로 주신 벨트는 m사이즈라 짧네요...주문바지 사이즈에 맞춰서 L 주셨으면 무척 좋았을텐데...(바지 가격도 두어달 전보다 인상되었던데..)벨트 아쉽습니다 ㅎ
전체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