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1 치노바지 스톤 컬러로 가지고 있었는데 캥거루 색도 예뻐보여 사은품 행사 때 구매했습니다^^
일자 핏이 너무 예쁘게 잘 나온 바지고 스마트+캐쥬얼+택티컬 세가지 요소를 모두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바지 입니다.
제가 더위를 많이 타서 여름에 쿨데님 같은 쿨 소재 아니면 긴바지는 여름에 아예 못입는데, 5.11 치노는 소재가 특이한지 여름에 입어도 괜찮고 겨울에도 괜찮습니다. 사계절 바지로 아주 완벽합니다.
택티컬 면바지 하나 장만 하시고 싶으신 분은 품절되기 전에 얼른 구입하세요!
딱 하나만 사야겠다면 스톤색도 예쁘지만 캥거루로 추천 드립니다^^

전체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