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카테고리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최근본상품
들었을땐 무거워서 신을때도 불편하진않을까 했는데 막상 신어보니 너무가볍네요.. 편합니다 다이얼은 잘못사용하면 줄이끊어지고 고치는것도 힘들어서 줄있는걸 구매했는데 잘한것같네요.. 계속 벤투라만 사용할것같아요
전체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