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혹한기 및 라이딩을 따스하게 하기 위하여 장만하였습니다.
흔히들 폴라폴리스, 후리스 재질이라고 하는 원단의 오리지날로서 그 성능은 이미 미해병대에 납품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보장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물론, 조금 오래되었는지 약간의 곰팡이가 멜빵부에서 발견되었지만, 전혀 개의치 않습니다. 어차피 군용품이라는것이 다 그런것 아니겠습니까~
- 올것이 왔어요.
- 난 청결한 남자니까 두벌.. 두벌 신사.
- 폴라폴리스니 후리스니 하느 짭퉁 재질들은 가라~ 오리지널 폴라텍 폴리스 200!
- 네, 잘마르고, 튼튼하고, 세탁기돌릴 수 있고, 아무튼 쾌적하고 유용하겠군요.
- 후면.. 잘보면 양쪽 다리 측면에 지퍼가 끝까지 나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쉽게 벗고 입을 수 있도록 고안된 듯합니다.
군용품의 생명인 신속성! 그리고 내구성을 보장하는 YKK 지퍼를 채용하여 신뢰성이 UP! 그러나 본인은 일본을 싫어합니다.
- 정면! 훈련도중 소변이 마렵다? 걱정하지 마세요.
- 역시 YKK 지퍼.
- 진짜 YKK..
- 마무리는 아쉽습니다.
튼튼하면 됬긴 한데..
- 쩍벌바지.
- 재질은 무언가 스펀지같은 느낌..
- 정품 택
- 네, 저 짧습니다. 그래도 머리도 S 이니 다행히 비율은 맞춘셈..
- 약간의 곰팡이! 군용품이니까 무시합시다. 튼튼한 박음질.
사진에는 없으나, X반도처럼 어깨 밴드가 있어 바지를 조이지 않더라도 편하고 흔들림없이 잡아줍니다. 특히 흘러내리는 일이 없기 때문에 많이 겹쳐입는 군인의류로는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당연히 그 수많은 실전을 거치며 받은 피드백으로 제작된 제품이니..)
- 전투호 착용을 고려한 적절한 바지길이! 절대 사이즈 오선택이 아닙니다. 일상복에 쓰시려면 자신의 사이즈보다 한 치수 더 긴 것을 구매하시면 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