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상품

  • 상품이 없습니다.

상품평

오랜고민끝에 구매했습니다..
  • vip 스카니아R500
  • 2014.10.30
  • 조회수 1,504
  • 댓글 0
작성자 후기 >

 M21X-L2Warrior(가격측면)과 구형모델인 SR51Intimidator(조사거리차이) 셋중에 수없이 고민을 하다가...신형인 이제품을 경찰의 날 할인행사를 하길래...냅다 질러버렸습니다..


케이스.JPG구성품.JPG 


구형인 SR51 Intimidator는 하드케이스 포장이라는 점과 좀더 먼 조사거리로 인해 한참을 고민했었는데요...


이 상품은 저렇게 포장이 되어 오네요..(역시 하드케이스가 맘에 드는 부분이긴 하네요 ㅎ)


품질보증서, 사용설명서, 랜야드, 홀스터, USB케이블과 전원어댑터, 그리고 스페어 오링이 있네요..


작동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배송전에 개봉을 해봤는지..오픈한 흔적이 있더군요...


요리조리 살펴보니..두군데(몸체와 캡부분에 찍혀서 도장이 벗겨짐) 약간의 스크레치가 있네요...


손에 쥔상태.JPG스무스반사경.JPG


케이스를 개봉하고 나서 막상 손에 잡아보니..설명에 나와있는 사이즈보다 훨씬 크다는 느낌이 듭니다..묵직하기도 하구요..


전원스위치는 프라스틱일줄 알았는데...고무로 되어있습니다...(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위치재질)


반사경은 오렌지필이 아닌 스무스필입니다...절구통같은 반사경안 깊숙한 곳에 엘이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내부와 캡.JPG


구형모델인 SR51 Intimidator 의 경우 CR123배터리6개를 끼울수 있는 배터리케이스(기본포함)와 18650배터리 2개를 끼울수 있는 케이스(이건 별도 구매)2가지를 이용해서 배터리를 내부에 장착을 하게 되어있는데.. 이 제품은 사진과 같이 그냥 배터리를 끼울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내부쪽이 + 극 캡부분이 - 극인데요... 캡부분에 보면 하얀 프라스틱이 3군데 있습니다..아마도 배터리를 움직이지 못하도록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듯하네요..


배터리장전상태.JPG랜야드걸이.JPG 


대용량 18650충전배터리를 사려고 했는데..한가지는 품절 한가지는 수량이 부족한 관계로 임시로 일회용 CR123배터리 6개를 구매했습니다..


랜야드 걸이는 캡부분에 두군데가 있는데요...회색으로 보이는게 구성품에 포함된 랜야드이구요..


검정색은 S10바톤의 랜야드 입니다...


구성품에 포함된 랜야드를 끼우고서는 홀스터에 넣을수가 없더군요....(고리부분이 꺾이질 않아서 홀스터에 삽입할 수가 없음)


그래서 S10바톤의 랜야드를 끼우고 홀스터에 넣어두고...긴 랜야드는 가지고 다니다가 필요시에 끼워야 할듯 합니다..


홀스터뒷면.JPG홀스터결합상태.JPG 


S10바톤의 짧은 랜야드를 끼운 후 홀스터에 삽입한 모습입니다..


뒷면에는 D링과 벨트에 끼울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이 제품과 구형모델인 SR51 Intimidator를 수없이 저울질 하다가...결국 이제품으로 선택을 했지만..역시나 SR51Intimidator의 알루미늄 하드케이스가 눈에 밟힙니다(ㅎㅎㅎ 왠지 더 고급스러워 보일꺼 같고..


차량내부에 넣고 다녀도..긁힐염려도 없을꺼고, 별도로 충전기와 충전지를 사서 충전만 하면 되는거니깐요..ㅎㅎㅎ)


충전부개방.JPG충전부 반개방.JPG 


충전하는 케이블을 연결하는 부분인데요...방수등급은 IPX-8로 생활방수중에서는 최고등급이기는 한데...저 부분은 슬라이딩 방식으로 열고 닫습니다(고무캡으로 열고닫는 방식이 아닌 슬라이딩하눈 부분자체가 프라스틱임)


비오는날..저부분으로 물이 들어가지 않을까 염려가 되네요...(SR51 Intimidator 의 상품설명에는 물에 잠긴 사진이 있어서..비오는날에도 문제가 없을꺼 같은데...이 제품의 상품설명에는 그런 내용이 없어서...괜히 걱정이 됩니다...ㅠ.ㅠ)


그렇다면 이제 밤이 되었으니..비춰봐야겠네요..


링 형광.JPG로밝기.JPG 


위의 사진은 라이트를 껐더니...상품설명에 나와있는 파란링 부분이  형광으로 보이는 부분입니다..


그냥 어두운곳에서는 형광불빛이 보이지 않구요...사용을 했다가 전원을 껐을때 보입니다..


링의 색상은 파란색이나 흔히들 아시는 형광색(연두색같은 빛)으로 보인답니다..


아래사진은 로우모드인데요...100루멘이라...그리 밝지는 않지만..대략 100미터까지는 비추네요..


대신 오랜시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지요...


미듐하늘조사.JPG미듐밝기1.JPG 


미디움모드 밝기입니다...로우모드의 6배 600루멘인데요...로우모드에서는 사진상으로 잘 보이지 않던 논바닥이 훤히 보입니다...하늘로도 비춰봤는데요...이정도면 아주 훌륭하네요...


다만...정확한 조사거리를 파악하려니...ㅎㅎ 여긴 시골이라..참 어렵네요...


하이하늘조사.JPG하이밝기1.JPG 


하이모드입니다.. 로우모드의 12배 1200루멘입니다...


상품설명에서 작성한 테스트 수치는  18650 3.6V 3400mAh 배터리 3개를 사용하여 나온 것이니..상품설명보다는 좀더 성능이 떨어져 보이겠네요...


제가 사용한 배터리는 일회용 CR123배터리 6개이거등요...


사진상으로는 식별하기 좀 애매하겠지만...실제로 보면 확연한 차이가 납니다...


다만.. 상품설명에 나와있는 18650 3.6V 3400mAh  배터리가 품절인 관계로 구매를 못했지만..재입고 되면 반드시 구매를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