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피엑스입니다. 먼저 구매 후 만족을 하시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의 구매내역을 확인해 본 결과 본 상품은 2014년 1월 구매하신걸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당시 문제가 있었거나 마음에 들지 않은 부분들에 대해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하셨으면 모든 처리가 가능했었지만 아쉽게도 시기를 놓치셔서 그냥 입으셨던 점은 많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약 1년간 착용하시면서 많이 불편하셨던 부분에 대해서는 앞으로 더 좋은 상품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보상차원에서 소정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렸습니다. 다시한번 구매하신 상품으로인해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 넷피엑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