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킹, 하이킹때 애용중입니다. 자연 지형과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멀티캠 색상이 상당히 자연스럽고 퀄리티도 높습니다. 유에마이라는 듣보잡 중국산 브랜드라 퀄리티를 의심했지만 기대했던거보다 훨씬 낫군요~!!!
'
벨크로 주머니가 있구요. 장갑 한켤레 정도 수납할만한 크기입니다. 지퍼주머니가 있구요.
엉덩이 주머니는 없군요. 지갑을 보통 뒷주머니에 수납하는데 뭐 캠핑이나 하이킹때는 지갑을 굳이 몸에 지니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만 평상시용으론 엉덩이 뒷주머니가 없어서 불편하더군요 살짝 뭐 큰 문제는 아님ㅋ
이 바지의 결정적인 장점! 바로 지퍼로 분리가 돼서 반바지 긴바지 상황여건에 따라 입을 수 있다는 겁니다!! 자연으로 나갈때는 긴바지는 필수죠!? 반바지 입고 다니면 다 긁힙니다ㅠㅜ 자연에서 이동시엔 긴바지 모드. 일상용이나 그냥 간편한 여가용으로 반바지로 바꿀 수 있다니! 이거이거 정말 큰 장점같네요.
일단 원단은 매우 얇구요. 더위를 많이 타는지라 아무리 바지가 좋다한들 두꺼우면 여름에 입기엔 정말 부담입니다 저에겐. 근데 이건 정말 얇아요. 서늘서늘 시원합니다 정말. 최소한의 두께로 적당한 보호감을 제공하는 여름바지. 제가 딱 원하던 타입이네요~!!!
반바지로 입으면 약간 칠부느낌나는 반바지? (내가 다리가 짧은걸수도...ㅜㅡㅜ)
177에 80킬로구요 허리 34입습니다. XXL 입으니까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딱 조아요.
허리도 스트레치라 편함. 이 바지 정말 편합니다. 거의 안입은(?)느낌이랄까.
같은 유에마이 같은 종 바지로 다른 위장무늬로 하나 더 구입할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