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넷피엑스에는 여러 종류의 카드툴이 판매중입니다.
넷피엑스(포스트엑스)에서 자체 제작한 카드툴부터, 접어서 칼이 되는 툴,
나침반, 호각에, 파이어스타터까지 포함된 툴까지 종류와 가격도 다양한데요..
나이트아이즈 화이낸셜 툴은 그 중 가장 비싼 제품입니다. ㅎ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가벼운 머니클립 용도로도 쓰고,
많이 두껍지 않게 소지가 가능하고 간단하게 택배박스의 테이핑을 자를 수 있는 툴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전체적인 형태입니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아주 단단한 재질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머니클립 용도의 밴드가 이 제품만의 특징이지요.
상품 설명을 읽어보면..
Secure Cash Wrap Strap doesn't lose it's stretch, won't weather or wear..
저 지폐스트랩은 풍화되거나(weather) 약해지지(wear) 않고 신축성을 잃지 않을거라고 하네요.
얼마나 오래 쓸 수 있을지 저도 궁금하네요.
(한글로 된 상품설명에... '날씨와 계절변화'에도 신축성을 잃지 않을거라고 적힌 부분의 뉘앙스 차이가 좀 있어서 적어봤습니다)
그래서 카드와 지폐를 끼워봤습니다. ㅎㅎ
잘 잡아주고 있네요.
요즘 날씨도 더워지고.. 간편하게 나갈 때는 주머니에 지갑 대신 저렇게 들고 나가니 좋네요.
한쪽 끝에는 이렇게 간단한 자가 있는데 한쪽면에는 1인치를 잴 수 있고(imperial ruler)
뒤집어보면 3센티미터까지 잴 수 있는 자가 있습니다. (metric ruler)
벌써 박스테이프를 자르는데 몇 번 썼더니 테이프의 접착부분이 테이프커터 부분에 묻어 있네요.
저 부분은 십자드라이버로 쓰거나 푹 찔러서 테이프 커터로 쓸 수 있습니다.
다른 툴들은 칼을 포함하고 있지만 이 툴은 칼날이 없기 때문에 기내반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그것 역시 좋더라구요. 면세품봉투 찢을 때 좋겠어요. ㅎㅎ
요즘 저는 이렇게 소지하고 다닙니다.
해저드4 Badger 랜야드 카드홀더인데요, 현재 검은색은 품절이고 코요테 색상만 판매중이네요.
얼마전까지 "태풍" 이벤트에서 할인 중이었던 것 같던데, 그 영향인지 품절이네요. ㅎㅎ
카드홀더는 반대편에 해저드4 스몰 아이디패치를 부착해서 신분증 홀더로 사용 중인데
카드홀더 사이즈가 약간 넉넉한 편이라 저렇게 소지하고 다녀도 큰 불편함 없이 소지가 가능합니다.
물론 툴 자체에 만원짜리 한 장, 신용카드 한 장 같이 끼운 상태에서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지갑에 넣고 다니는 것보다 이렇게 소지하는 편이 훨씬 쓰기가 편한 것 같아서 이렇게 사용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