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로 인한 혼선을 걱정했지만 걱정과는 다르게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상품에서 냄새가 나는 등의 문제는 없었으며 배송 상태는 매우 좋았습니다.
박음질 부위들 중 일부에 약간 튀어나온 실밥이 있으나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수준은 아닙니다.
175cm/75kg정도로 평소에 주로 상의 100 내외를 입으며, 편안한 핏을 선호합니다.
M사이즈/블랙으로 주문했는데, 착용감이 편안합니다.
그렇다고 오버사이즈도 아니며, 팔길이도 잘 맞습니다.
총기장 역시 놀라울정도로 적당해서 미드레이어 뿐 아니라 아우터로도 손색이 없는 핏입니다.
목이 두꺼운편이라 약간 걱정되었는데, 예상외로 목도 넉넉했습니다.
딱 맞는 핏을 선호한다면 105사이즈를 입는 분들이 M을 착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옷을 구매하는건 처음인데, 정말 제게 이상적인 핏이라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경량보온자켓답게 옷은 굉장히 가볍고, 따뜻합니다.
겨드랑이 부분은 체온조절을 위해 통풍을 고려하여 충전재가 없으며,
활동성을 고려하여 입체적 구조로 되어있어 움직임에 제한이 매우 적어 편안합니다.
안감은 감촉이 부드럽고 매끄러워서 입으면 안락한 기분이며,
겉감은 광택이 없는 나일론 재질입니다. 그렇다고 거칠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일반적인 패딩의 튜브같은 뽀득뽀득거리는 재질보다는 이 재질이 더 좋더군요.
상품정보에 나오는 사진을 보았을 때 딱 예상되는 감촉입니다.
목 안쪽과 모든 주머니의 바깥쪽은 플리스처리가 되어있어 부드럽고 따뜻합니다.
팔에 있는 패치를 붙이는 부분은 재질이 거칠줄 알았는데 선글라스 포켓에 쓰는 벨벳과 비슷한 감촉이더군요.
옷은 주머니에 들어있던 파우치에 잘 들어갑니다.
이 회사의 제품은 일반적인 아웃도어 브랜드의 출시가에서 이월상품으로 인하되고 난 뒤의 가격으로 출시하는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맞아 할인된 가격에 제 마음에 꼭 드는 경량보온자켓을 구하게 되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나중에 추가구매를 하게 된다면 섀도우그레이 색상으로도 구해보고 싶습니다.
우선 같은 헬리콘텍스사의 레벨 7 윈터자켓이 블랙색상으로 입고되길 간절히 기다리는 중입니다.
헬리콘텍스 울프하운드 자켓, 구매 결과는 성공적입니다.
상세한 상품 후기 작성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해당 적립금 지급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