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첫 플레이트 케리어 입니다.
-
fort**
- 2022.11.24
- 조회수 3,528
- 댓글 1
작성자 후기 >
안녕하세요 구매한지 1년이 오락가락 하는 시기에 후기를 남깁니다
제가 이 플레이트 케리어의 구매할때 사용 용도를 운동, 취미, 직업
등 다목적으로 사용할려고 구매 했었습니다
처음이 플레이트 캐리어를 구매했을때 정말 밋밋 했습니다
운동할때는 중량판을 넣고 모티베이션이 되는 벨크로 패치 몇개를 붙이면 그만이었지만..
취미나 직업등 전문적으로 사용할때는 부속 파우치나 여러 장비들을 드래곤볼 처럼 하나하나 모아야만 합니다.
초반에는 장.단점이 너무 확실한 캐리어 이었습니다.
일에 효율성을 증가시키기 위한 전문장비들은 거의 해외사이트에서 판매하는데 그런 장비들을 배송 받는데서 너무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하나하나 붙이다보니 꽤 맘에 들었습니다.
점점 갈수록 장점만 늘어나더군요
다른분들이 리뷰를 남기신거처럼 캐리어 내구성은 꽤 준수했고
운동하면서 불편함 없는 플레이트 캐리어입니다
지금와서 봤을때는 추천드립니다
밋밋하다는건 그만큼 개개인의 용도에 맞게 세팅할수 있는 자유도가 높다는거겠죠
다만 이루고자하는 목적이 크다면 인내를 가져야 하는 캐리어이기도 합니다 ^^
어쩌다보니 글이 길어졌네요
구매하실 분들은 어떤 목적으로 사용하실지는 몰라도 리뷰 꼭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귀한 시간을 내어 찍어주신 사진과 상품평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정의 적립금 지급해드렸습니다!
회원님의 포토 상품평이 구매를 망설이는 다른 회원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회원님들께 도움이 될 만한 포토 상품평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취미나 직업등 전문적으로 사용할때는 부속 파우치나 여러 장비들을 드래곤볼 처럼 하나하나 모아야만 합니다" - 공감 가는 말씀입니다.
플레이트 캐리어라는 것이 말 그대로 "(Ballistic) Plate Carrier"인지라, 근본적으로는 방탄판을 넣기 위한 큰 파우치가 몸통 앞뒤로 붙어있는 조끼입니다.
전술요원들이 어떤 주병기와 보조병기로 무장할지, 어떤 보직인지에 따라 일일히 맞춤 제작하기에는 경우의 수가 많다보니 보시는 바와 같이 전, 후면에 몰리(MOLLE) 규격으로 표면을 만들어주고 "고객님 원하시는 대로 꾸미세요" 와 같이 제품이 만들어지다 보니, 막상 플레이트캐리어를 사도 다른 부자재 파우치 구하느라 많은 시간과 비용을 소모할 수밖에 없어요......
그래도 멋진 상품이라 자부합니다! 5.11 택티컬 TACTEC 플레이트 캐리어 (블랙)이 묵직한 방탄판을 안에 넣어 입는 물건 치고는 매우 유연하면서 탄력 있게 몸통에 붙어있어주는데, 웬만한 플레이트캐리어들은 그 정도로 인체 친화적으로 달라붙질 못하더라고요.
첫 플레이트캐리어로 참 좋은 것을 고르셔서, 고객님의 상품 고르는 안목이 놀라운 한편으로는 "이분 앞으로 다른 상품 못 쓰시겠구나" 같은 걱정도 은근히 듭니다 ㅎㅎㅎ......
고객님의 본 상품 사용처가 운동이든, 취미든, 직업이든 간에, 저희 상품이 큰 도움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고객님의 목소리로 더 발전하는 넷피엑스가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