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력 9년짜리 헬창입니다.
최근에 Nsuns 531이라는 파워리프팅식 프로그램에 빠져서 5X5는 잠깐 쉬고 있습니다ㅎㅎ
그래서 그런지 스트랩보단 리스트랩을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전에 쓰던 하%저, 606프O젝O 등의 리스트랩을 해먹어 버렸죠... 원래 넷피엑스를 자주 이용하던 참이라 혹시 몰라서 검색해봤는데 리스트랩이 있더군요.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그냥 비닐에 싸서 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본격적이라 좀 놀랬습니다.
여차하면 운동할때 입었던 속옷 넣는 주머니로 써도 될듯한....
처음 보고 느꼈던 점은 정말 짱짱하다는 겁니다. 전문 브랜드인 하빈%에서도 이정도는 못본 것 같은데....
무게치다가 풀리지는 않겠다 싶었습니다. 가이드 밴드의 끈도 그냥 어디서 싸구려 끈을 쓴것 같지는 않아보이는 퀄리티였어요.
그리고 상당히 넓습니다. 타사 리스트랩보다 좀 더 넓은 것 같아요. 8cm의 폭이 어느정도인지 잘 모르겠고... 사실 뜯어진 거 쓰는거보단 뭐가 되어도 낫겠지 싶어서 바로 샀는데 진짜 넓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손목을 잘 감싸줍니다. 엄청 안정감 있고, 무게가 많이 늘어도 풀리지 않아요 잘.
가장 놀랐던 것은 벨크로 퀄리티입니다. 쓰다보면 헤져서 찢어지고 뜯겨지고 대환장 파티인데.... 가죽으로 해놓으니....
겉보기만도 만만치 않은 것 같습니다. "세다.... 내가 본 상대중 단연 최고야...."
그리고 착용법이 다소 특이하더군요. 타사 제품들과는 반대방향으로 돌더라구요. 완전한 성능을 느끼기 위해서라도 제품 상세를 잘 보시면서 착용을 해보고 익숙해진 후에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착용하고 억개운동.... 오버헤드프레스 하는동안 손목이 하나도 안 아팠습니다. 이거 진짜 물건이네요.
한 3개 더 사서 돌려써야겠습니다ㅎㅎㅎ 이런 물건이 24800원??? 쓸어담아서 씁니다 진짜.
물론 오래쓰지는 않아서 내구성은 지켜봐야지 싶어요. 뭐 크게 문제는 없을 것 같기는 한데, 또 모르는 거니까요.
리뷰를 봐주신 분들 모두 들숨에 벌크를 날숨에 데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득근하십쇼.
저는 1년반동안 고생한, 벨크로 찢겨나가서 너덜거리는 606프O젝O 스트랩 묻어주러 가보겠습니다.
.... 그냥 가기 아쉬우니 맨몸풀업 조지고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