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면
색감은 사진보다 조금 연한 코요테입니다.
전면부에 위치한 로고 및 상부 벨크로는 부드러우며 패치를 안붙이더라도 자연스러운 멋이 있습니다.
2. 후면
두상에 따라 사이즈를 간편히 조절하기 위해 조임부분은 벨크로 처리가 되어있으며 자세한 사진은 '3'번 사진을 참고 바랍니다.
후면부에는 긴 패치를 하나 더 붙일 수 있어서 이름표나 다른 약장벨크로를 추가로 부착하기에 좋아요.
3. 사이즈 조절 밸크로
'2'번 사진에 이어 설명하자면, 사이즈 조절 시 밸크로 방식이라 굉장히 손쉽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벨크로 간 박음질 상태가 촘촘해 쉽게 뜯어지는 등 내구성이 약해보이지 않습니다.
4-1. 좌측면
워든캡의 유일한 단점.. 부실한 국기 박음질 상태 입니다.
국기를 부착하는건 좋은데 박음질 상태가 너무 부실해서 싸구려? 오버로크의 느낌이 납니다. 오히려 붙어있는게 상품성이 더 저렴하게 느껴져 저는 칼로 떼버렸습니다.
만약! 제거하실꺼라면 캡에 데미지 없도록 실밥 하나씩 잘 제거해 주세요. (실밥 잘 들어집니다)
4-2. 우측면
우측면은 뭐 무난합니다.
5. 캡 내부
내부에 마감상태는 깔끔합니다. 착용 시 큰 답답함은 없네요.
★ 총평
가성비 좋은 모자임은 틀림없습니다.
3만원이 되지 않는 가격에 디자인(색상선택의 폭이 넓음), 디테일에 모두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
몇개 더 구매하여 출퇴근, 운동 등 일상생활에 착용하더라도 부담없을 것 같아요.
다만, 아쉬운 점은 위에 언급한 캡 좌측면에 국기 박음질 상태가 굉장히 허술합니다. 그래도 우리나라 국기인데 꼼꼼히 해주셨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아요. 또한 볼캡 깊이가 엄청 깊지 않아서 머리가 위로 크신분이라면 안어울릴 수 있습니다. N사의 레거시91 캡 정도의 착용감이라 생각하심 됩니다.
저는 한 4개월 정도 사용중인데 여전히 색바램없이 좋습니다.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