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1 팬츠를 여러개 입어봤지만, 카고 포켓이 없는 택티컬 팬츠는 많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릿지 팬츠가 딱 그런 느낌입니다. 뭔가 아팩스 팬츠랑 비슷하면서도 예에에전에 있던 캐피탈 팬츠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저는 32-32 사이즈를 골랐습니다. 핏을 떠나서 이 사이즈가 가장 잘 맞는 것 같아요.
멋지다! 블랙! 블랙은 역시 사랑이죠ㅎㅎㅎ 마지막인 것 같길래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핏때문이려나요? 뭔가 길죽길죽한 느낌?
스톰컬러의 아팩스 팬츠입니다! 굉장히 흡사한 디자인이라, 한번 비교를 해보려고 해요.
보시는 분들한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위에는 릿지팬츠, 아래는 아팩스 팬츠입니다!
허리쪽의 엘라스틱 소재입니다. 이 부분은 다른거 없는 것 같네요. 이래서 입을때마다 참 편하다는 느낌이 듭니다ㅎㅎㅎ
좀 조여도 편하게 조이니 오히려 딱맞아서 안심되는 느낌이랄까요.
특유의 지퍼식 카고 포켓입니다. 기존 디자인이랑 좀 달라서 많이 들어가지는 않아요. EDC(나이프, 펜, 소형 라이트 등)정도는 문제 없이 들어가더라구요. 안에 디바이더가 달려있는 것도 똑같구요. 그래서 안에서 놀지 않고 딱 잡아주는게 가능합니다. 아예 그런 간단한 거 수납하라고 해둔거같아요.
유일하게 다른 디테일은 뒷쪽 중앙 벨트 루프입니다. 이 부분은 개인적으로 아팩스의 로고 달린 루프가 더 맘에 드는거같아요... 뭐 둘의 차이가 다른 이유가 분명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입니다. 뭐 성능면에서 다른건 아니에요ㅋㅋㅋ 그냥 제 개인 취향이니까... 너무 걱정하진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딱하나를 제외하면 정말 굉장히 만족스럽고, 핏까지 제가 좋아하는 슬림핏(스트레이트 핏이라곤 하는데...) 팬츠라 너무 좋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이것도 깔별로 사야하나 고민중..... 인터널 니패드 삽입구가 없지만, 니 패드야 뭐 따로 차줘도 되는 부분이니까요. 32-32 다른 색상 들어올때까지 존버 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