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1 팬츠를 여러개 입어봤지만, 카고 포켓이 없는 택티컬 팬츠는 많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릿지 팬츠가 딱 그런 느낌입니다. 뭔가 아팩스 팬츠랑 비슷하면서도 예에에전에 있던 캐피탈 팬츠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저는 32-32 사이즈를 골랐습니다. 핏을 떠나서 이 사이즈가 가장 잘 맞는 것 같아요.
멋지다! 블랙! 블랙은 역시 사랑이죠ㅎㅎㅎ 마지막인 것 같길래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핏때문이려나요? 뭔가 길죽길죽한 느낌?
스톰컬러의 아팩스 팬츠입니다! 굉장히 흡사한 디자인이라, 한번 비교를 해보려고 해요.
보시는 분들한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위에는 릿지팬츠, 아래는 아팩스 팬츠입니다!
허리쪽의 엘라스틱 소재입니다. 이 부분은 다른거 없는 것 같네요. 이래서 입을때마다 참 편하다는 느낌이 듭니다ㅎㅎㅎ
좀 조여도 편하게 조이니 오히려 딱맞아서 안심되는 느낌이랄까요.
특유의 지퍼식 카고 포켓입니다. 기존 디자인이랑 좀 달라서 많이 들어가지는 않아요. EDC(나이프, 펜, 소형 라이트 등)정도는 문제 없이 들어가더라구요. 안에 디바이더가 달려있는 것도 똑같구요. 그래서 안에서 놀지 않고 딱 잡아주는게 가능합니다. 아예 그런 간단한 거 수납하라고 해둔거같아요.
유일하게 다른 디테일은 뒷쪽 중앙 벨트 루프입니다. 이 부분은 개인적으로 아팩스의 로고 달린 루프가 더 맘에 드는거같아요... 뭐 둘의 차이가 다른 이유가 분명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입니다. 뭐 성능면에서 다른건 아니에요ㅋㅋㅋ 그냥 제 개인 취향이니까... 너무 걱정하진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딱하나를 제외하면 정말 굉장히 만족스럽고, 핏까지 제가 좋아하는 슬림핏(스트레이트 핏이라곤 하는데...) 팬츠라 너무 좋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이것도 깔별로 사야하나 고민중..... 인터널 니패드 삽입구가 없지만, 니 패드야 뭐 따로 차줘도 되는 부분이니까요. 32-32 다른 색상 들어올때까지 존버 탑니다...!!
구매해주신 제품에 대해 실제 사용해보시고 다른 회원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상세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수 상품평으로 선정해드렸으며 적립금 지급 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이용 부탁드리며 상세한 제품 후기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