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희 사이트상의 배송현황의 '배송완료' 는 저희 넷피엑스에서 고객님께 상품을 출고한 시점을 알려드리는것입니다.
- 이후의 배송은 택배 송장번호를 이용해 배송추적을 하시면 출고된 제품의 이동상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배송완료' 메세지를 받으셨다면, 통상 익일~2일 후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택배사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으나 보통의 경우는 수령자 부재시나 기타 배송이 원활하지 않은경우
택배기사가 다시 지점으로 물건을 싣고 들어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 경우 배송추적에는 1차 배송완료. 2차 배송완료등으로 처리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택배사에서 해당배송건에 문제가 있을경우 배송추적이 전산에 등록되도록 처리하는 규칙에
의함이며 3번의 배송과정까지 수령자 부재나 전달 불가시 반송처리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예외적으로 출고 후 배송완료까지의 기간이 상대적으로 증가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설이나 추석, 크리스마스등의 택배물량이 특별히 증가하는 시기의 배송건
- 특정지역 (군부대나 도서지역, 배송이 원할하지 않은 특정지역)
- 배송간 오배송, 상품의 배송중 택배기사의 분실등의 상황 발생시
(분실건이 발생한 경우 CJ택배 1588-5353 콜센터로 분실처리를 접수하기고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