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이 기획재정부에서 2011년 9월 7일에 발표한 세제개편안에 따라
세금계산서 전송기한 변경이 2012년 1월 1일부터 시행됨을 알려 드립니다.
◆ 개편내용 ◆
- 국세청 전송기한 변경
변경 전: 공급일의 다음 달 15일까지
변경 후: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즉시 또는 발급일의 다음 날
◆ 개편에 따른 요청사항 ◆
- 저희 넷피엑스는 상품 발송 당일 매출 기준으로 세금계산서 발급이 됨을 안내 드리며, 세금계산서
발급일은 발송 후 1일~2일 사이입니다.
-국세청 방침에 따라 계산서 전송이 발급 즉시로 변경되어 기존처럼 정보변경 사항 발생 시 발급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정보 변경(대표자, 주소, 이메일, 업태, 업종 등)사항은 발급요청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담당자의 정보 변경발생(이메일, 핸드폰번호, 전화번호)시 상담실로 문의하셔서 꼭 변경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1661-5915)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응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