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제 기준으로 명품입니다!!
너무 가격이 비싸 한...1년 정도는 고민을 했던것 같습니다.
몇번이고 구매결정을 누를까말까하다 이번에는 드디어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 인터넷검색을 통한 여러브랜드 검색을 했으나 결정적으로 무게와 휴대성에 초점을 두고 구매를 했습니다.
2.4kg경량무게에 191cm×66.5cm넉넉한 사이즈!!

DAC 알루미늄 프레임과 레버 잠금시스템 생각보다 엄청 튼튼했습니다. 최대하중 145kg까지 견딘다고 하지만 육중한 체격이 아니라 패스하고 무엇보다 실제로 몸을 이리저리 뒤척여도 전혀 흔들림이 없었습니다.

알루미늄 프레임2, 레버 잠금시스템 다리3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견고, 튼튼, 경량 모두 다 갖춤)

알루미늄 프레임 2개를 양옆에 끼워 모양을 잡아줍니다.
정말 쉽습니다.

이후 레버 잠금시스템 다리3개를 결속합니다.
사실 이거 초4인 제딸이 만들고 있습니다ㅎㅎㅎ
설치도 엄청 간단하고 편합니다. 숙달되면 1분이면 끝납니다. 철거도 레버만 풀어주면 되니까 빠르게 철거됩니다.

지면에서 16cm정도 높이로 떠 있다고 하는데, 얼마전 야외에서 사용해본 결과 땅에서 올라오는 냉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폭이 65cm라 옆으로 돌아도 충분한 여유공간이 확보되고 침대 하부에는 매쉬 포켓이 있어서 간단한 핸드폰이나 후레쉬등 소지품 넣어두기도 편합니다.

아쉬운점은 가격이 좀 비싸다는점과 레그를 추가로 구매해야 된다는점인데 사실 투자는 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제가 잠을자본 결과 수면 퀄리티가 너무 좋았습니다. 허리도 안아프고 일단 누웠을때 너무 견고하고 안정됐습니다. 제 허리도 챙길수 있고, 수면의 질도 높일수 있어 정말 좋은 선택이 된것 같습니다.
전체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