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지인으로부터 go 슬링백(레플리카)을 받은적이있습니다.. 처음엔 무슨가방이 이렇게 생겼냐 했는데.. 쓸수록 편리하더군요.. 슬링백이란게.. 하지만 역시 정품이 아닌관계로 지퍼가 말썽을 일으키더군요.. 그래서 이번엔 정품사자 하고 알아봤지만 다시 go백을 쓰기는 질리던 관계로 이리저리 알아보는데..해저드4 란회사 가방이 맘에 들더군요.. 처음엔 플랜B로 살까 했지만 1만원 차이로 좀더 공간이 넓어보이고 좌우 사이드백이 일체형 이란게 맘에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물론 완전 커스텀으로 하실분은 플랜B가 더 낳을지도 모르지만 전 양쪽 사이드공간 파우치하고 이리저리 비교해보니.. 오히려 이쪽이 더 좀더 싸게 넓은 가방을 구매할수있어 이쪽으로 택했습니다..
추가로 구매한건 올블랙으로 맞춘거라 밤에안전을 위한 야광태극기패치하고 511매드파우치 그리고 아이폰 파우치 정도만 구해했지만.. 매드파우치 몰 하고 슬링백 몰하고 규격이조금 안맞는 관께로 조금은 억지로 끼워넜습니다..(매드파우치는 몰이 4탄정도 되는 넓이이고 슬링백은 몰이3칸규격입니다..)
원랜 사막색이나 ACU위장으로 구하고 싶었지만.. 도시에서 위장색 달고 다니면 웬지 밀덕 취급받는거 같기도 하고 다른 캐쥬얼 슈트같은 옷을 입을때도 어울리도록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등받이부분이 업그레이드 됐다고 하는데 플랜B같이 라운드로 2중 받음질로 되서 옷에 걸리는게 아닌 일체형(?) 마치 프레스로 찍어낸듯이 아예 모양 잡혀져서 있어서 옷에 걸리는게 전혀 없습니다.. 아주 부드럽네요..
제 주변분들도 가방 아주예쁘다고 난리랍니다.. 웬지 사냥감을 노리는 눈빛(!!)보는데...그만큼 맘에 든다는거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