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
일단 처음 사기전에 많이 고민을 했습니다. 일반 등산용 바지를 구매할 것인가?
아님 전술 바지를 구매할 것인가?
마지막 사진에서 보듯이 제가 군인이기때문에 유틸리티 요소가 있는 바지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5.11에서 알아보다가 원단이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좀더 심사숙고하더 중
프로퍼사 라이트 웨이트 택티컬 팬츠를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원하는 원단인지, 제가 원하는 유틸리티가 있는지 많이 알아 봤습니다.
다른 일반 택티컬 의류 원단이 코튼 립스탑이라면, 프로퍼사는 배틀립이라는 원단을 사용하는데
가산점을 주었습니다. 분명 배틀립이 코튼 립스탑 보다 원단이 빳빳(?)하고 처음 입는 분이 입는다면 거부감이 들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택티컬 의류를 입어보신 분이다면 내구성 등을 보았을때 배틀립이 탁원한 선택일 것입니다.
거기다 전술 벨트도 기본으로 온다니 이런 놀라운 일이 어디있겠습니까??
저도 프로퍼사 제품을 몇가지 가지고 있습니다. 미군과 연합 훈련할때나 뒷풀이 할때 프로퍼사
의류를 입고가면 미군들이 떡실신합니다. 프로퍼사가 명품이라서 떡실신하는 것은 아니겠죠?
그만큼 미국에서 그리고 미군들 사이에는 가격대 성능비로 정평이 난 브랜드이기 때문입니다.
처음 택티컬 의류를 입는 분이라면 프로퍼 라이트 웨이트 택티컬 팬츠를 권합니다.
제가 32 사이즈를 입는데 32-32를 구매했구요. 정 사이즈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핏이나 기장이 완벽하네요. (참고로 저는 187cm에 85kg입니다)
활동성, 주머니 등 더하지도 않고 더할 것도 없는 가장 심플한 구성입니다.
단점이라면 처음입는 분들은 배틀립이라는 원단 자체가 폴리에스터 65퍼센트 코튼(면) 35퍼센트라서 입으면 청바지처럼 빳빳한 느낌이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성! 이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