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피엑스입니다. 먼저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불편하셨던 부분에 대해 답변을 드리자면, 인터넷이 서툰 어르신분들을 위해 최대한 배려해드리고는 있으나, 입금전 주문서 변경(사이즈변경)에 대해서는 전화(유선)상으로 사이즈변경이 되지않고, 주문서를 취소하시고 직접 재주문을 해주셔야 가능한 부분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 고객님과의 대화에 착오가 생겨서 결국 교환배송비를 부담하시고 제품 교환을 받으신걸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인터넷쇼핑몰은 직접 제품을 선택하시고 받으시는 분의 대한 정보과 주소까지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하는 부분이 있어서 전화(유선)상으로 주문서 변경이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하시면서 어려우신 부분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