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가까워오면서 자꾸 목은 마르고 물통을 들고다니기는 번거로워 뭐 좋은 방법 없을까? 하고 알아보던 중
역시 넷피엑스에서 스탠리 어드벤쳐 스틸 캔틴을 득템합니다
깔끔한 모습으로 도착하였습니다. 스탠리 정품로고가 참 예쁘네요.1리터짜리 물통이라 크기가 너무 크진않을까 염려했는데 역시나 기우였습니다.
적당한 사이즈라 너무 좋습니다.
개봉샷입니다. 혹시나 제품의 특성상 찌그러지거나 기스가 나서 오진 않을까 했는데 최상의 컨디션입니다.
어깨에 맬 수 있는 조정끈이 달려있어서 이 제품을 구매하고자 했는데 끈도 짱짱하고 튼튼합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불편없이
사용 가능합니다.스티커를 떼고 안을 열어봅니다. 뚜껑마개가 튼튼합니다.쉽게 열려서 힘줘서 낑낑대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스티커를 떼고 안을 열어봅니다. 뚜껑마개가 튼튼합니다.쉽게 열려서 힘줘서 낑낑대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물통의 입구는 저렇게 생겼습니다. 입대고 마시기 편리하게 되어 있네요.
물을 넣고 거꾸로 들어보았습니다. 물이 새지 않는지 실험해보았는데 전혀 아무런 문제가 없네요^^;
스티커 떼기 전 스탠리 어드벤쳐 스틸 캔틴에 음료수와 얼음을 채워놓고 밤마실을 나갑니다. 2시간 남짓 걸었는데 얼음이 녹질 않네요.
대략적인 착용샷은 이러합니다.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크기에 옆으로나 앞으로 맬 수 있고 끈조절이 가능하여 언제든 목마를 때 물마시기가
간편하다는 것..손에 물통들고 다니면 여간 귀찮은게 아닌데 정말 특템입니다.
넷피엑스에서 좋은 상품을 겟하여 좋네요. ^^ 번창하셔요 넷피엑스!